강릉여행1 강릉 카페 2곳 후기|툇마루와 에펠루아 아이랑 다녀온 비교 강릉에서 다녀온 카페 2곳강릉 여행을 가면 맛집만큼 카페도 고민하게 됩니다.이번에는 강릉에서 유명한 툇마루와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 에펠루아를 다녀왔습니다. 두 곳 모두 강릉에서 이름이 알려진 카페지만이용하는 방식은 꽤 달랐습니다.툇마루는 흑임자라떼인 툇마루 커피가 인상적이었던 곳이고,에펠루아는 넓은 공간과 옥수수라떼가 만족스러웠던 베이커리 카페였습니다. 특히 툇마루는 웨이팅이 긴 곳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,저희가 방문한 곳은 테이크아웃 매장이어서아이랑 함께 갔을 때도 오래 기다리지 않아 좋았습니다.에펠루아는 옥수수라떼가 맛있어서이번 강릉 여행 중 두 번이나 들렀던 곳입니다. 강원도 아이랑 여행을 함께 고민 중이라면 아이랑 태백 당일치기 여행 코스 후기 보러가기 첫 번째.. 2026. 6. 4. 이전 1 다음